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티 헤어와 메이크업은 우선 다른 때보다도 본인이 돋보이는 게..

세미스모키의 메이크업은 눈매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며

  • 입력 2012.12.25 10:39
  • 기자명 남완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많은 모임에서 주목받고 매력적인 헤어와 메이크업에 대해서 해어화의 채청수 원장에게 알아보았다.

채청수 원장은 해외에서 십수년간 스타일을 뷰티관련 공부를 하였고, 많은 연예인과 영화 및 CF를 통해 이름을 알려왔다. 해어화에서는 결혼식 메이크업, 혼주 메이크업, 돌잔치 메이크업, 승무원 메이크업 등을 진행하며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티 헤어와 메이크업은 우선 다른 때보다도 본인이 돋보이는 게 중요하다. 유행에 따라 가는 것 보다는 의상, 메이크업, 헤어, 액세서리는 기본이며 본인만의 색깔을 찾아서 선택하는 게 좋다. 겨울파티 메이크업은 세미 스모키가 의상과 헤어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다.

먼저 베이스는 본인 피부표현에 맞는 베이스를 선택하는 게 좋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라면 미스트를 뿌린 후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크림을 믹스해서 선택하면 피부가 당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여기에다가 가루파우더 보단 팩트를 이용하여 유분기를 살짝 잡아주는 게 좋으며, 여기서 한 가지 팁을 준다면 스폰지보다 브러쉬를 사용하는 게 좋다.

세미스모키의 메이크업은 눈매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며, 얼굴표현은 과하지 않게 눈매는 강조하는게 좋으며, 또렷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브라운계열 펄 새도우를 이용해 눈앞꼬리, 뒷꼬리부분을 포인트 해준다. 또는 그레이색상 펄 새도우를 선택해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속눈썹은 과하지 않게 앞쪽부분부터 뒤쪽까지 자연스럽게 연결을 해주며, 볼터치색상은 살구색상 또는 브라운계열을 선택하고 눈 밑과 콧대, 턱밑 은 하이라이트를 주고 페이스라인부분은 쉐딩을 주어 입체감 있게 한다.

입술 색상은 라이트베이지나 핑크베이지 색상을 선택하고 틴트로 앞부분만 살짝 레드계열로 생동감 있게 발라준다. 이러한 포인트만 잘 알고 있어도 연말연시에 있는 모임과 파티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다.

전체적인 이미지가 동양적이고 평소에 부드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했다면, 입술 색상 또는 속눈썹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혼자서 헤어와 메이크업 연출이 자신이 없다면, 대중에게 검증된 뷰티샵에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하는 특가상품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