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소지섭, 세련된 가을 남자 완벽 코디법 제안!

  • 입력 2015.08.24 10:41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소지섭이 화보를 통해 심플한 가을 남자의 완벽 코디법을 전수하고 나섰다.

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는 24일, 전속모델 소지섭과 함께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하반기 영업ㆍ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마모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된 시티형 아웃도어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화보에서 나타난 마모트의 하반기 주력 제품들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색 등 심플하고 내추럴한 색감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시에 겨울 도심의 모습을 배경으로 삼아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경량성 등의 기능을 표현했다.

화보 속의 모델 소지섭도 마모트의 아웃도어 의류를 한층 더 도시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작년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윈디브룩’ 다운 자켓의 새로운 버전인 ‘윈디브룩NEO’는 차가운 도심의 골목길 사이로 부는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이 맞서는 상황을 연출했다. 여기에 모델 소지섭이 ‘윈디브룩 NEO’의 트렌디한 패션과 기능성을 강렬한 눈빛과 함께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표현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소지섭은 마모트의 의류뿐 아니라 가을ㆍ겨울 시즌의 배낭, 신발 등도 아웃도어 활동부터 도심에서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어디든 잘 어울릴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15 F/W 화보는 8월말 전국 마모트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와 마모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marmotkore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소지섭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 마모트가 전개해 나가려는 시티룩 스타일과 조화를 잘 이루게 된 것 같다”며,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확장된 이번 F/W 마모트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모트가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선판매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모트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총 8종의 경량 및 중량, 헤비 다운, 베스트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해당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