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D-day' 성훈-재경 "본방사수 해주세요~"

  • 입력 2015.08.23 09:4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배우 성훈과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본방 사수 독려를 위해 셀프 홍보에 나섰다.

오늘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 되는 ‘고결한 그대’의 주연배우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이 애정 가득한 자필 메시지로 시청자들을 유혹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20150823 고결한 그대 꼭! 본방사수 해주세용!”, “본방사수! PLZ” 멘트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달달한 아이컨택을 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두 선남선녀는 물광 비주얼은 기본,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커플 케미까지 선보이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심쿵사로 이끌 역대급 로맨스를 펼칠 것을 예고한 만큼 곧 베일을 벗게 될 이들의 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본방사수를 부르는 성훈, 재경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