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23일 첫 방송! 성훈-재경, 티저만 봐도 달달해!

  • 입력 2015.08.22 09:38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티저 영상을 공개,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고 있다.

‘고결한 그대’가 첫 방영에 앞서 보기만 해도 달달한 티저로 누리꾼들의 잠든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기 시작한 것.

공개된 영상 속 까칠한 패왕색기 성훈(이강훈 역)과 상큼발랄한 재경(차윤서 역)은 첫 만남부터 심상찮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케 한다. 특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보는 이들마저 달달함으로 물들이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통통 튀는 에피소드들이 한 눈에 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앙숙처럼 티격태격하다가도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빠져드는 성훈과 재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로열패밀리 황태자와 모태솔로 여수의사의 만남이라는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담은 ‘고결한 그대’는 2040여성들의 연애 판타지 요소들을 충족시키며 올 여름, 거대한 핑크빛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고결한 그대’ 티저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재탄생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내일(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