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수현, 세계를 사로 잡은 고혹적 아름다움!

  • 입력 2015.08.21 16:49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글로벌 셀러브리티 수현의 패션화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어벤저스 2, 미드 마르코폴로 시즌1에 이어 시즌2 출연과 함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패션화보 작업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 인정 받고 있는 여배우 수현. 우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독보적인 ‘글로벌 아이콘’으로 떠오른 수현의 매력포인트를 살펴보았다.

지난 20일 공개된 보그 코리아의 패션화보에서 수현은 압도적인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드레스와 미니멀한 수트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에서는 특유의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볼 수 있었다. 연기자이기에 가능한 풍부한 표정연기는 우아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수현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볼 수 있는 스타일링 역시 눈에 띈다. 어깨선을 드러낸 드레시한 스타일링에서는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발산하며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진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아낌 없이 뽐내고 있다. 세련된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패션, 뷰티 탑브랜드들의 끊임 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수현의 ‘글로벌 패셔니스타’로의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수현은 바비브라운의 첫 동양인 모델, TUMI 월드와이드 모델, 스위스시계 브랜드 해밀튼워치의 모델로 활동하는 동시에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패션 화보와 광고 비주얼을 통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