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혹한기 대비캠프에서 성시경이 선택한 아우터는??

  • 입력 2012.12.25 09:39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전국 방방곡곡 여행기로 사랑 받고 있는 KBS 2TV [해피선데이]에서 혹한기 대비 캠프를 맞이하여 각각 멤버들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기존 발라드 왕자의 이미지를 깨버리고 성충이라는 별명과 함께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성시경의 아웃도어 패션을 알아보자.혹한기 대비캠프에서 성시경이 선택한 아우터는 테크니컬 보드웨어 켈란(KELLAN)의 EDITH(에디뜨)10402 제품으로 기존의 딱딱하고 한정된 보드웨어 복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개념의 보드웨어 복이다.초경량 패딩으로 제작되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눈,비 등 수분은 막아주고 몸에서 나는 열기와 땀은 배출해주는 BREATHDOUBLE(브리더블) 기능으로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활동이 가능하다.
레드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 블로킹이 얼굴을 화사하게 하여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보드웨어가 갖고 있는 기능과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한 켈란의 에디뜨 제품은 베이지, 그린, 블루로 진행되며 켈란 공식 온라인 샵 켈란샵(www.kellanshop.com)을 포함한 전국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서운 바람이 부는 한파에 가장 필요한게 바로 모자다. 보송보송한 털모자는 보온성 뿐 만 아니라 귀여운 이미지까지 주는 패션 잇 아이템이다.

성시경이 선택한 털모자는 스웨덴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FJALLRAVEN(피엘라벤)의 NORDIC HEATER(노르딕 헤터)로 모자의 바깥 쪽 소재는 부드러운 재질의 폴리에스테르와 안쪽은 합성 털모피 소재로 친환경적인 모토를 배경으로 전개된다.
또한, 마모성이 적으며 정전기 방지가 훌륭한 테플론 코팅 처리로 눈이나 비,바람 등에 강한 기능을 가졌다.

귀 덮개를 위로 올리거나 아래의 스트랩을 이용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색상은 레드, 베이 블루, 다크 올리브 등 8가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피엘라벤의 제품은 온라인 몰(www.fjallraven-korea.co.kr)을 포함한 현대 목동 아우트로점, 롯데 청량리점을 포함한 전국 피엘라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