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시후, 행커칩 장식도 '청담동 스타일'

동생 박우호가 특별제작한 시계토끼 모양의 행커칩 장식이 화제

  • 입력 2012.12.24 14:05
  • 기자명 권혜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주말특별기획 ‘청담동 앨리스’(김지운, 김진희 극본, 조수원 연출)의 박시후가 1,000만원짜리 럭셔리한 행커칩 장식을 착용해 화제다.

‘청담동앨리스’ 12월 23일 8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승조(박시후 분)가 아르테미스의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패션큐레이터 김홍기의 아트토크를 여는 장면이 공개된다. 그동안 아르테미스코리아의 CEO 장띠엘 샤로 부임하면서 신비의 인물로 여겨졌던 그는 이 자리를 통해 자신의 존재를 비로소 드러내게 되는 것.

지난 12월 중순 촬영된 이 촬영분에서 박시후는 왼쪽 가슴에 반짝이는 행커칩 장식을 달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알고보니 이는 야구선수출신으로 현재 쥬얼리회사 뮈샤의 이사로 있는 동생 박우호의 지원이었던 것.

특히, 이는 토끼모양으로 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극중 승조가 세경을 청담동으로 이끄는 시계토끼임을 착안해 제작되었다. 가로1.5cm, 세로 5.6cm에 이르는 18K금에다 1캐럿에 해당하는 다이아몬드 130개가 촘촘히 박히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에 박시후는 1,000여 만원에 이르는 특별제작된 행커칩 장식을 두 개나 착용하게 된 것이다.제작진은 “박시후씨가 극중 젊은 명품유통회사의 젊은 CEO라는 설정에다 시계토끼라는 컨셉이 이 행커칩 장식에서도 잘 드러났다”며 “방송되고 난 뒤는 저렴한 제품으로 재탄생되어 대중화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청담동 앨리스’에서 승조가 공식행사에서 자신을 소개하는 와중에 럭셔리한 행커칩장식을 선보이는 내용은 12월 23일 8회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