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2명의 스타들이 짝을 찾아 제주도로 떠나다! 애정촌 입소를 위해

웃음기 싹 버리고 진지남을 선언한 개그맨 황현희

  • 입력 2012.01.13 20:16
  • 기자명 남완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명의 스타들이 짝을 찾아 제주도로 떠나다! 애정촌 입소를 위해 새벽부터 김포공항에 모여든 12명의 남녀 스타들! 올해 나이 마흔, 이제는 진짜 짝을 만나고 싶은 탤런트 한정수 발라드계의 꽃미남 노을의 강균성 차가운 도시 남자? 알고 보면 경상도 출신 사나이 탤런트 박재정, 전역 후 진정한 남자로 거듭난 아이돌계의 신화 앤디, 웃음기 싹 버리고 진지남을 선언한 개그맨 황현희,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애정촌의 막내 가수 이현 .

 

한국 남자와의 특별한 로맨스를 꿈꾼다. 탤런트 유민,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연기자의 반열에 오른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김윤서, 귀여운 땡칠이에서 성숙한 베이글녀로 돌아온 배우 신지수, 짝을 찾기 위해 소속사 이사님에게 연애 허락까지 받아온 당찬 아이돌 레인보우 김재경, 똑 부러진 아나운서의 이미지를 버렸다! 알고 보면 애교녀 SBS 아나운서 유혜영,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함으로 무장한 늘씬한 레이싱모델 이수정. 25세부터 40세까지,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 짝을 찾기 위한 진지한 도전. 스타 12명의 1박 2일 애정촌 생활이 시작된다!

 

스타들에게도 예외는 없다!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달콤 살벌한 선택의 순간들. [스타 애정촌]에서는 시작부터 놀라운 이변이 펼쳐졌다.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에 더 익숙한 스타들이 한 사람의 선택을 받기 위해 자존심까지 모두 벗어던져 버린 것. 다름이 아니라 누구도 예상치 못한 여자 연예인이 첫인상 선택에서 한 표도 받지 못한 것.

 

이어진 도시락 선택 시간에는 냉정하기 짝이 없는 남자들의 선택에 눈물 젖은 맨밥을 홀로 먹어야 했던 여자연예인들이 대거 출몰했다고 한다. 또한 데이트 권 쟁탈전 게임에서 승리한 남자를 따라 유유히 데이트를 떠난 한 여자 때문에 숙소에 홀로 남아 발만 동동 구르며 애태운 순정남이 생겨나기도 했다.

 

남자의 마음을 잡기위해 일부러 다른 남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여자의 은밀한 전략과 호기심 하나 때문에 양다리에서 세 다리 까지 뻗어나간 한 남자의 과감한 탐색전 등으로 인해 스타애정촌의 애정전선이 혼란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김포공항부터 숙소 구석 구석까지, 남녀의 애정전선 밀착 취재! 새벽 다섯 시 반, 공항에서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부터 각 숙소에서 벌어지는 은밀한 뒷이야기까지 낱낱이 공개되는 스타 애정촌의 1박 2일! 한 남자를 둘러싼 여자들의 미묘한 신경전과 데이트 권을 얻기 위한 피 튀기는 경쟁! 최종선택을 앞두고 눈물을 보인 스타들의 진지한 모습까지 사랑 앞에 무너지는 열두 남녀의 엇갈리는 애정전선이 [스타 애정촌]에서 펼쳐진다. 설날특집 [짝 - 스타 애정촌]은 1월 24일 (화) 오후 8시 50분 SBS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