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연금술사] '소년공화국' 수웅-선우-성준, 동반 캐스팅! 첫 연기 도전

  • 입력 2015.08.20 10:15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선미 기자] 아이돌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멤버 수웅, 선우, 성준이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동반 캐스팅되어 연기에 도전한다.

'연금술사'는 오는 가을에 방송 예정인 MBC every1의 웹드라마로, 대학교 내 연애금지 동아리인 “연금술사”에서 펼쳐지는 대학생들의 모습을 담은 캠퍼스 멜로 드라마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멤버들은 이례적으로 멤버 3명이 함께 출연하게 되어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멤버 수웅은 랩퍼 “민우”, 선우는 아웃사이더 “영일”, 성준은 드라마 내 감초 역할인 “성준”으로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활동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웹드라마에 출연하는 멤버들은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쁘지만, 처음 도전하는 연기인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심적인 부담이 된다. 그만큼 더욱더 노력하고 있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현재 세 멤버들은 '연금술사'의 촬영장인 아산을 오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은 다음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