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재경, ‘귀욤+러블리’ 여름나기 대작전 공개!

  • 입력 2015.08.20 09:12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고결한 그대' 배우 재경의 특별한 여름나기 대작전이 공개됐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차윤서 역으로 활약할 재경이 현장 곳곳 선풍기와 일심동체 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재경(차윤서 역)은 카메라를 향해 더위마저 잊게 하는 시원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기록적인 폭염 속 촬영 강행군에도 빛나는 그녀의 무결점 미모는 여심까지 사르르 녹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한다.

실제로도 재경은 쉬는 시간 틈틈이 상대 배우나 스태프들에게 선풍기 바람을 일일이 쐬어주는 등 현장 내 해피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촬영이 진행될수록 체력소모가 상당할텐데 재경은 내색 하나 없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언제나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힘을 싣고 있는 재경의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올 여름, 유쾌하고도 상큼한 밀당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할 재경이 극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재경의 썸머 잇템 공개로 더욱 화제몰이에 나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