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동욱, '로마의 휴일' 재해석한 가을 화보 공개..로맨틱한 ‘조각미남의 귀환’

  • 입력 2015.08.18 20:4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이동욱이 '로마의 휴일' 콘셉트가 담긴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조이얼 PAT(피에이티)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의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PAT 모델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유인영과 아이스크림을 든 채,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떠난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유발시켰다. 또한, 이동욱은 톤 다운된 자켓을 입고 의자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며 수려한 옷맵시와 날렵한 옆선을 뽐냈다.

특히, 이동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이국적인 조각 비주얼과 멋스런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역시 화보의 신'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유인영과 함께 여행지에서의 사랑스러운 커플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2015 FW시즌 콘셉트인 '로마의 휴일'을 재해석한 이번 화보는 70년대 레트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카키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을 톤 다운된 느낌으로 표현해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 중 올해 초 새롭게 출시 된 TfC라인의 경우, 영화 '로마의 휴일' 속 스페인광장 외벽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패턴으로 적용해 모던한 감성의 트레블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20일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10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가제, 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에 남자 주인공 '박리환'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