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 나의 귀신님] 임주환, 박보영에 김슬기 빙의 알았다! '긴장감 증폭'

  • 입력 2015.08.16 10:10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오 나위 귀신님' 임주환이 마침내 박보영에 빙의된 김슬기를 눈치 챘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3회에서 임주환(최성재 역)은 그동안 김슬기(신순애 역)가 박보영(나봉선 역)의 몸에 빙의했었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본격적으로 김슬기를 추적하기 시작하면서 섬뜩한 김장감을 더했다.

그 과정에서 선량하고 착한 모습 뒤에 감춰진 악을 드러내는 임주환의 신(?)들린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려움을 느끼게 했을 정도.수시로 주변을 둘러보며 김슬기를 찾는 임주환의 서늘한 눈빛은 그 자체만으로도 긴장감을 더했고, “어디 있니 이 귀신”이라고 말하는 말투와 표정 역시 소름돋을 정도였다.

이후 김슬기를 찾기 위해 그녀 아버지의 식당까지 찾아간 임주환은 검은 속내를 숨긴 채 친절함으로 일관했고, 이는 임주환의 가식적인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는 장면이었다.

극중 착한 경찰 임주환은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아내를 배려하는 애처가이자 듬직한 매제이다. 그러나 조금씩 사악한 이면을 보이기 시작했고 지난 방송에서는 김성범(한진구 역)에 이어 박보영까지 살해하려고 하는 잔혹함을 드러냈다.

어린 시절 자신을 입양한 부모에게 파양당하고 또래 학생들의 폭력에 시달리면서 악한 마음을 품게 된 임주환에게 빙의한 악귀가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것. 임주환은 선한 모습 뒤에 잔인하고 섬뜩한 악귀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일명 신(?)들린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슬기의 존재를 알아 챈 임주환이 어떤 행보를 그릴지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