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피드 초대형 뮤직비디오 [슬픈약속] 포스터 첫 공개

  • 입력 2012.12.21 10:22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스피드가 채널 사이트(http://speed.ccment.com/)를 12월 24일(월) 낮 12시에 오픈한다.스피드의 채널 사이트(http://speed.ccment.com/)는 스피드만의 색깔을 담아 제작되었으며 스피드의 음반 제작과정, 뮤직비디오 현장 등 스피드의 모든 것을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24일(월) 낮 12시에는 채널 오픈과 동시에 배우 박보영이 출연한 스피드의 [It's over] 티져 영상과 박보영, 지창욱, 하석진, 손나은이 직접 팬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한다.

스피드의 [It's over] 뮤직비디오는 국민여동생 박보영이 팜므파탈 여인으로 변신한 모습과 스피드 멤버들의 파워풀한 LED 퍼포먼스가 합쳐진 것으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7억 5천만원의 제작비가 투여된 스피드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는 80년대 암울했던 광주를 배경으로 4명의 젊은 남녀들의 엇갈린 우정과 가슴아픈 사랑을 그렸으며 박보영, 지창욱, 하석진, 손나은, 그리고 연기파 배우 김영호와, 정소영, 최지연이 특별 출연하여 열연을 펼쳤다.

또, 80년대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700명의 엑스트라와 탱크가 동원되었고, 특수 미술팀도 참여했다.

스피드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슬픈약속]은 모래시계와 화려한 휴가를 능가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4명의 출연 배우 박보영, 지창욱, 하석진, 손나은은 우리의 슬픈 우정과 사랑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슬픈약속]은 스피드 채널(http://speed.ccment.com/)을 통해 1월 7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