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투비컨티뉴드] 뉴 보이그룹 위해 '판타지오' 총출동!

  • 입력 2015.08.13 10:05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판타지오의 새로운 보이그룹을 향한 선배들의 훈훈한 의리가 빛나고 있다.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판타지오 뉴 보이그룹을 위해 소속사 선배들이 막강 카메오 군단으로 출연해 드라마 속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서강준은 김새론의 백수 오빠로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과감히 망가지는 모습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서강준과 함께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유일과 강태오는 동네 불량청년으로 출연해 코믹한 모습과 함께 멤버 문빈, 라키와 대립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정겨운은 극중 미스터리한 택시기사로, 이소연이 보이그룹 기획사 실장으로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담임선생님은 강한나와 그를 짝사랑하는 체육선생님으로 임현성이 출연한다. 영어선생님으로 방송인 데이브가 맡아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이 밖에도 '난 예술이야'를 발표하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헬로비너스도 후배 그룹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헬로비너스는 극중 판타지오 보이그룹과 라이벌 구도를 이루는 팀의 멤버로 극 후반부 교내 페스티벌에서 깜짝 무대를 꾸민다.

이처럼 판타지오 뉴 보이그룹의 데뷔에 쟁쟁한 선배들이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서며 힘을 실어준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에 재미와 무게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는 데뷔무대를 앞두고 갑자기 과거로 떨어진 6명의 멤버들이 비밀을 간직한 아린(김새론)의 도움으로 무사히 데뷔하게 되는 좌충우돌 성장 드라마다.

판타지오 뉴 보이그룹이 가요계 데뷔에 앞서 웹드라마를 통한 프리데뷔라는 국내 아이돌 최초 시도되는 방식이다.

첫 방송은 18일 저녁 6시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tobecontinued)를 통한 1,2회 연속 공개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 한 편씩 방영된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4회분이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