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그우먼계의 김태희 김지민이 스키장의 핑크레이디로 등극.

  • 입력 2012.12.18 08:29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지민이 러블리한 스키장 패션을 뽐내 화제다. 그녀는 지난 16일 ‘거지의 품격’에서 스키장을 찾은 에피소드에 출연, 여성스럽고 패셔너블한 스키장 패션을 선보였다.이날 김지민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한눈에 들어오는 패딩으로 핑크레이디의 면모를 과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눈꽃 패턴이 수놓아진 패딩으로 진화하는 패딩 패션을 연출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또 김지민은 스키장 패션인 만큼 이너로는 보온성을 살린 니트를 매치해 상황에 어울리는 적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녀의 니트는 귀여운 레이싱 프린팅이 가미돼 있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거지의 품격’을 통해 스키장 패션의 핑크레이디로 등극한 김지민의 아이템들은 EXR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비비드한 컬러와 눈꽃 패턴이 여성미를 가득 살린 패딩은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무난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 이너로 매치한 니트는 데님,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개그콘서트 진짜 핑크레이디는 김지민이었네!”, “패딩 마니아라더니 예쁜 패딩만 골라 입는 재주도 있네”, “김지민 패딩은 진짜 다 예쁜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