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 넘치던 승리고의 반항아들의 반전 모습이 공개

  • 입력 2012.12.16 09:3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 제작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 K)에서 승리고 문제아들의 실체가 공개됐다.
매 회 상상 이상의 리얼함으로 학교내의 잔혹한 실상을 그려내고 있는 ‘학교 2013’에서 시청자들의 혀를 내두르게 하는 문제의 중심에 선 학생들의 카메라 뒷모습이 포착된 것.

사진 속 현장 분위기는 극중의 살벌함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만나기만 하면 불꽃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적대적인 관계라고는 믿기 어려울정도의 화기애애함이 돋보이고 있다.

특히 의문의 과거를 품고 재회하게 돼 금방이라도 터질 것만 같은 시한폭탄같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역)의 다정모드는 이들의 ‘반전 우정’을 짐작케하고 있다.

또한 승리고를 평정하고 있는 주먹라인 곽정욱(오정호 역)을 비롯한 이이경(이이경 역), 이지훈(이지훈 역)의 장난끼 어린 모습들과 그들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는 담임교사 장나라(정인재 역)와의 해맑은 웃음역시 훈훈함 가득한 촬영 분위기를 엿보이고 있다.

드라마 ‘학교 2013’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에서는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실제로는 모두 절친한 친구가 되었을 만큼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어 팀워크 증진은 물론 서로간의 호흡에도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은 사고뭉치들의 남다른 호흡 비결 공개로 더욱 기대와 공감을 실어가고 있는 ‘학교 2013’ 5회는 오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