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핵폭탄급 존재감!

  • 입력 2015.08.05 08:45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한 편의 그림같은 배우 성훈의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재경(차윤서 역)과의 밀당 로맨스로 여심 사냥에 나설 성훈(이강훈 역)이 치명적인 남성미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은 조각 같은 외모와 탄탄한 명품 바디, 뿜어져 나오는 모델 포스 등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베일 것 같은 그의 아찔한 옆모습은 남녀를 불문하고 엄지를 치켜들게 만들 정도.

특히, 성훈은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까지 보는 이들의 심장박동수를 상승시키는 남성미로 설렘 지수를 드높이고 있는 상황. 또한 그는 캐릭터에 한껏 몰입한 듯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어 극 중 이강훈으로 다시 태어날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관계자는 “현장에서 성훈은 이강훈 캐릭터에 빙의한 듯한 제스처나 눈빛으로 여성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다”며 ”원작을 찢고 나온 남자 성훈표 이강훈의 새로운 면모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성훈이 마성의 차도남 이강훈 역으로 열연을 펼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썸남 이강훈(성훈 분)과 썸녀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소장가치 200%의 촬영 스틸들로 벌써부터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는 성훈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