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재] 재경, 장소불문 '헤어롤 사랑' 포착!

  • 입력 2015.08.04 09:17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재경의 ‘썸녀’ 필수 아이템이 공개됐다.

올 여름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 재경(차윤서 역)이 촬영 현장 속,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헤어롤을 감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재경은 머리에 헤어롤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그녀의 무한 롤사랑은 보다 러블리한 차윤서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한 남다른 애정 때문이라고 전해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로도 재경은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에 심취해 있거나 사전 리허설에 진지하게 임하는 것은 물론 극 중 캐릭터의 스타일링과 아이템 하나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재경은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이해가 높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모든 대사와 지문을 완벽히 숙지해온다”며 “연기 열정이 대단한 재경이 밀당 ‘썸녀’ 차윤서 캐릭터를 어떻게 탄생시킬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연애바보에서 밀당 ‘썸녀’로 거듭날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가 펼치는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로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을 통해 드라마 제작 과정을 담은 다양한 메이킹 영상들이 공개되고 있다.

진정한 ‘썸녀’의 탄생을 알린 재경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