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눈물이 주르륵’을 발매하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동영상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

  • 입력 2012.12.13 10:03
  • 기자명 김동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가 연말을 맞아 ‘Find Hidden Secrets (앨범 속 숨겨진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일종의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법이 적용된 앨범의 ‘Find hidden secrets(앨범 속 숨겨진 비밀을 찾아라’)이벤트는 오는 2012년 12월 13일까지 손담비 공식 페이스(www.fa
cebook.com/sondambi)과 캠퍼스텐 페이스북(www.facebook.com/campus10magazine)에서 펼쳐진다.

증강현실이란 사용자가 보는 현실세계에 가상의 이미지를 겹쳐 보여주는 기술로 해외에서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나 ‘아담 램버트’ 등이 앨범 재킷에 적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벤트는 증강현실 앱인 '츄파(Chupar)'를 구현, 손담비 미니앨범을 스캔하면 이벤트 영상 재생 후 후 페이스북 버튼을 눌러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사인CD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17일 공지된다.

한편, 매번 멋진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미는 손담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