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난 며느리] 다솜-류수영, 역대급 커플 예고! '깨소금 스멜이 솔솔~'

  • 입력 2015.07.31 09:07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별난 며느리' 씨스타 다솜과 류수영이 역대급 커플을 예고하고 나섰다.

씨스타 다솜과 배우 류수영은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연출 이덕건 박만영/제작 래몽래인)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각자 아이돌 가수와 배우로, 좀처럼 마주할 일이 없는 다솜과 류수영의 특별한 만남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월 31일 ‘별난 며느리’ 제작진은 류수영과 다솜의 모습이 담긴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단 사진 속 두 사람이 지금껏 공개된 수많은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의 모습과는 사뭇 달라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사진 속 류수영과 다솜은 한 여름, 푸른 나무 밑 벤치에 나란히 앉아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누군가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과 보온병이 놓여 있으며 다솜은 밝은 미소로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검은 뿔테 안경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류수영은 진지한 눈빛으로 다솜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사진 속 상황은 두 남녀만의 다정한 시간이 아니라는 것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솜과 류수영 앞에 길고 커다란 붐마이크, 두 사람을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가 자리잡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마치 예능 프로그램에서 튀어나온 듯 하얀 스케치북을 들고 촬영을 진행 중인 PD까지 앉아 있다. PD의 지시에 류수영과 다솜은 열심히 답변 중인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다솜과 류수영은 극 중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된다. 천방지축 아이돌 오인영 역의 다솜과 진지한 수학과 조교수 차명석 역의 류수영. 외모부터 성격까지 모든 면에서 180도 다른 두 사람의 ‘가상 결혼’ 생활이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해당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류수영은 다솜의 연기를 도와주는 등 친절하게 가상 남편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별난 며느리’가 드라마와 예능이라는 두 개의 장르를 동시에 보여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속에서 하나의 예능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것. 드라마의 스토리와 예능 프로그램의 톡톡 튀는 재미가 결합된, 특별한 시도라고 할 수 있다. ‘별난 며느리’의 유쾌한 도전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는 다양한 고부들간 소동 속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화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그릴 전망이다. 현재 방송 중인 ‘너를 기억해’ 후속으로 8월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