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시영의 ‘다혈질 경호원 유은재 패션’

난폭한 로맨스 1회

  • 입력 2012.01.12 10:27
  • 기자명 이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영씨가 경호원으로 출연하는 ‘난폭한 로맨스’.
극중에서 이시영씨는 사설경호원 ‘유은재’ 역으로 출연 중인데요, 난폭하고 다혈질이며 무식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유도선수 출신의 사내다운 캐릭터로 이번 드라마를 위해서 이시영씨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는데요, 특히 저 뽀글머리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캐릭터를 위해 파격변신을 마다하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복싱 대회 출전 이후부터 호감이었는데 이번 드라마 때문에 급호감 연예인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캐릭터상 예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없는 이시영씨. 그래도 어떤 옷을 입더라도 미모가 감추어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포스터 속의 이시영씨가 입고 있는 옐로우 컬러 가디건은 네크라인에 카라 모양의 문양이 들어간 귀여운 디자인으로 빈티지한 컬러와 배색 화이트 컬러가 포인트입니다. 기본 가디건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아이템이에요.

스포티한 후드티셔츠 그레이와 옐로우 배색조화가 포인트입니다. 남녀공용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옷이지만, 이시영씨가 입으니까 귀엽고 예쁘네요.

멀티패턴의 터틀넥입니다. 남녀공용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요즘같은 겨울철 커플룩으로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체크 롱스커트는 A라인과 주름장식으로 착용이 편해 보입니다. 가죽 버클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곳곳에 베색디테일이 들어간 그레이 니트가디건입니다. 금장단추가 고급스러우며, 팔꿈치 체크 패치 디테일이 귀여운 제품이에요. 베이직한 기본 가디건으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 본 컨텐츠는 토끼풀(TalkyPool)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