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뜨거운 여름, 바캉스족을 위한 '캠핑룩vs비치룩' 추천!

  • 입력 2015.07.22 12:3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막상 짐을 싸려면 어디서부터 챙겨야 할지 고민 될 때가 많다. 휴가지에 따라 달라지는 바캉스 룩.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장소 별 바캉스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활동성을 강조한 캠핑 룩
최근 가족, 친구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이 늘면서 캠핑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캠핑이 여행 트랜드로 자리 잡은 만큼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살릴 수 있는 캠핑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캠핑룩은 전부 아웃도어로 매치해야 한다는 생각은 이제 그만. 편안한 티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여보자. 여기에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샌들로 멋스러움을 더해볼 것. 자외선을 막아줄 선글라스는 멋 까지 뽐낼 수 있는 캠핑 필수 소품이다. 이렇게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은 캐리어를 추천한다.

특히 하드 케이스 캐리어는 많은 짐을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격에 강하므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캠핑 가방으로 안성맞춤이다. 가벼운 1박 캠핑을 계획 했다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백팩 하나로 완벽한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방수기능까지 갖춘다면 1석2조.

* 해변 바캉스를 위한 비치 룩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해변을 선택했다면 발목까지 오는 맥시 드레스로 바캉스 분위기를 살려보자. 하늘하늘 거리는 쉬폰 소재에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는 해변과 어울리는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메탈릭한 느낌이 가미된 심플한 스트랩 샌들을 매치한다면 발을 편안하게 해주면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악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플로피 햇은 자외선을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바캉스 느낌을 살려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비비드한 컬러의 시계나 볼드한 뱅글은 스타일링에 활력을 넣어 준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에코백은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이동 시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벼운 캔버스 소재로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면 우천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