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승룡-박용우-이준 등, 프레인TPC 남배우 10인의 '완벽한 하루'

  • 입력 2015.07.22 08:48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더 셀러브리티'가 프레인 TPC에 소속된 남자 배우 10인의 가장 빛나는 한 때를 주제로 한 화보를 촬영했다.

<더 셀러브리티>는 8월호에서 여전히 뜨겁고 또 지금 가장 찬란한 남자 배우 10명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 함께한 남자 배우 10인은 류승룡과 박용우, 양익준, 오정세, 오상진, 엄태구, 조현철, 이준, 지수, 오재무 등 프레인 TPC 소속이다.

이번 화보는 파티장으로 떠나기 전의 일상적인 모습을 포착한 사진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티장으로 떠나는 류승룡이나 파티를 위해 핸드메이드 슈트를 맞추는 오상진, 깔끔한 모습을 위해 면도하는 박용우, 샤워장 앞에선 이준, 첫 배영을 위해 수영장에 뛰어든 지수 등 배우들 각자의 개성을 포착한 사진으로 남성적인 모습을 뽐냈다.

또한 각자의 배우들은 남자의 우정과, 의리, 식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오상진은 남자들의 우정에 대해 “남자들은 사고와 실수를 통해 친해지는 것 같다. 친구는 끈끈함과 의리, 때로는 한심함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오정세는 사회에서의 가족인 프레인TPC에 대해 "보이는 것, 받는 것 이상의 든든함이 있다. 진짜 내 편"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모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됐다. 각양각색의 배우들이 연회장에서부터 스위트룸, 바, 수영장 등 고풍스러운 호텔 내부의 다양한 배경과 어우러져 절묘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레인 TPC는 국내 최대 PR컨설팅 그룹인 프레인의 자회사로 영화 제작에서부터 수입 및 배급,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을 하고 있으며 김대명, 김무열, 류승룡, 류현경, 문정희, 문지애, 박용우, 박지영, 서민지, 양익준, 엄태구, 오상진, 오재무, 오정세, 옥주현, 유재상, 이세영, 이준, 이초희, 조은지, 지수, 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