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지영, '라이나' 치과보험 모델 발탁! "신뢰감 주는 이미지에 결정"

  • 입력 2015.07.21 07:31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김지영이 라이나생명의 대표 상품인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Ⅱ 모델로 발탁됐다.

2008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라이나생명의 치아보험은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지난 4월 개정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게 보장범위를 확대한 ‘THE건강한치아보험Ⅱ’로 재탄생했다. 이 상품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보철치료는 물론 충전치료, 크라운, 신경•발치치료 등 보다 폭 넓은 보장과 함께 비갱신형으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치아 건강은 가족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부분이다. 이 점에 착안해 '모두 다 김치', '위대한 조강지처' 등의 드라마를 통해 가족애를 잘 표현해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한 김지영에게 주목했다”고 밝히며, “라이나생명의 주요 상품 중 하나인 치아보험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 중인 김지영은 화장품, 통신, 전자, 김치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활약을 보여왔다. 최근 촬영을 마친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광고에서도 건강한 치아를 생각하는 주부의 모습을 잘 그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김지영이 출연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Ⅱ’ 광고는 TV와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