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요태' 신지, 오는 24일 '절친' 이정 손잡고 트로트 가수 출격!

  • 입력 2015.07.20 06:31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지가 오는 7월 24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트로트 싱글 ‘두근두근’을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나선다고 밝혔다.

신지는 지난 2년간 코요태 활동 가운데 틈틈이 트로트를 준비 해 왔으며, 특히 이번 신곡은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가수인 이정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전반에 걸쳐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두근두근’은 소녀같이 수줍은 첫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경쾌하고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두근두근’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목이 집중된다. 독특한 색감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떠오르는 신인연기자 이창주와 최문정이 참여하여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의 감정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 편의 청춘영화를 보는듯한 스토리를 통해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지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2015년 여름, 이미 인정받은 신지의 탄탄한 가창력과 통통튀는 매력은 물론 성숙한 의상과 안무가 더해져 코요태와는 또 다른 신지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9년 코요태 멤버로 데뷔한 신지는 2008년 '해뜰날'로 솔로로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후 신지는 2010년 '사랑을 찾아서' '이 모양 이꼴로', 2011년 '여자를 울렸으니까'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지속적인 활동을 보여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