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 나의 귀신님] 여심 녹이는 훈남 세프 강선우의 패션 포인트!

  • 입력 2015.07.19 07:58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이 여심잡는 훈남셰프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미지를 완성하는 깔끔한 셰프 패션이 덩달아 화제다.

지난 11일에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감기 걸린 강선우(조정석)가 약 기운에 취해 나봉선(박보영)과 입맞춤을 한 뒤 저돌적인 대시에 시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날 나봉선은 자신과 키스를 했으나 아무 변화 없는 강선우를 보고 양기남 임을 알게 된다.

강선우는 나봉선에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피해 다니기 바쁜데..., 능청스러운 나봉선은 강선우의 방을 불쑥 들어가 “나랑 한 번만 해달라”며 애원했다. 옷을 갈아입던 강선우를 덮치는가 하면, 방에 몰래 들어가 강선우 옆을 떠나지 않자 강선우는 “무슨 여자애가 자존심도 없냐”라며 당혹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보인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 훈남 패션룩은 카모플라쥬 셔츠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이드로겐은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럭셔리한 수트와 셔츠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라인과 유니크한 디자인에 여러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을 더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극중 조정석이 착용한 하이드로겐 카모플라쥬 셔츠는 패턴 하나로 충분히 강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격은 30만 원대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