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M콘서트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 메인 예고편 공개!

  • 입력 2015.07.15 11:11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SM 아티스트들과 스태프들 그리고 그들을 응원하는 팬들이 거대한 무대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은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가 오는 8월 13일부터 26일까지 팬들을 만날 예정인 가운데,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생각하는 'SMTOWN'과 그들이 생각하는 스태프들, 팬들에 대한 속마음까지 살짝 엿볼 수 있어 콘서트 이면의 또 다른 설렘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전세계 K-POP을 대표하는 SM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최고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의 메인 예고편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7월 15일(수), 팬들에게 먼저 공개된다. <SMTOWN THE STAGE>는 2014년부터 진행된 'SMTOWN 라이브월드투어 Ⅳ'의 무대를 담은 것으로 이 특별한 무대에 서기까지 아티스트들의 이야기와 무대를 함께 만든 스태프들의 이야기까지 이들 각각이 느끼는 무대에 대한 서로 다른 이야기가 들어있다.

더불어 세계 각국에서 선보인 SM 아티스트의 강렬한 퍼포먼스 무대 실황들은 이들이 최고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보여주고 있으며, K-POP 팬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거대한 글로벌 무대의 준비 과정은 <SMTOWN THE STAGE>란 이름으로 기록돼 다시 한 번 팬들과의 교감을 시도할 예정이다.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mtown_thestage)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을 시작으로 이들 무대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는 <SMTOWN THE STAGE>는 'SMTOWN'이란 이름으로 SM의 모든 가족들이 하나가 된 단 하나의 기록 영화로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2주간 전국 극장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