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 칼라의 롱 헤어에 눈물 머금은 송지은. 티저 공개!

  • 입력 2012.11.26 10:53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이 신사동 호랭이의 곡 ‘토크 댓 (TALK THAT)’으로 돌아온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시크릿이 ‘매직’에 이어 약 3년 만에 다시금 신사동 호랭이와 작업한 노래인 ‘토크 댓’으로 오는 12월에 컴백한다”고 밝히고 이와 함께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사동 호랭이는 비스트의 ‘쇼크’, ‘숨’, ‘픽션’, 포미닛의 ‘핫 이슈’, ‘거울아 거울아’, 현아의 ‘체인지’, ‘버블팝’, 티아라의 ‘보핍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뿐만 아니라 장현승과 현아의 ‘트러블 메이커’를 만들면서 명실공히 당대 최고의 작곡가로 인정받고 있다.

‘매직’에서 신사동 호랭이가 공동 작곡가로 참여한 이후로 시크릿은 그 동안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 그리고 ‘포이즌’까지 모두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으로 활동했으나 이번에는 신사동 호랭이와의 오랜만의 조우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꾀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지은은 강렬한 레드 칼라의 롱 헤어와는 대조적으로 눈에 눈물을 가득 머금고 슬픈 눈빛을 보내고 있어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송지은의 또 한 번의 변신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토크 댓’은 오는 12월 4일 공개 예정으로 소속사는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