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폼나게 살거야' 윤세인의 ‘폼나는 나아라 패션’

폼나게 살거야 30 ~32회

  • 입력 2012.01.11 11:53
  • 기자명 이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폼나게 살거야’ 30 ~ 32회 윤세인씨 패션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겨울 멋쟁이가 되고 싶다면 윤세인씨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칠부 소매 니트 원피스입니다. 루즈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모가 들어있는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코트나 자켓 속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좋은 아이템이에요.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디자인이 멋스럽습니다.

사진 속의 아이보리 니트느 품이 넉넉하게 나온 디자인으로 편하게 입기 좋아 보입니다.  빨간색 털실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금사가 섞여있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다음은 요즘 핫한 아이템인 무스탕 코트 정보 소개하겠습니다. 양털 100% 롱기장 무스탕 코트입니다. 안감전체가 양털로 되어있어 정말 따뜻할 듯 하네요. 소매를 접거나 벨트를 함께 착용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반짝반짝 빛나는 니트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복슬이 니트에요. 전체적으로 스팽글이 들어가 있어 세련되면서 화려한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언발란스 기장이 트렌디하며, 가오리 핏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너웨어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에요.

사진의 그레이 가디건은 엉덩이를 가리는 기장의 벨티드 가디건입니다. 전체적으로 구슬이 달려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이에요. 어떤 스타일에나 어울릴만한 아이템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속의 패딩점퍼는 후드가 달려있는 캐주얼한 패딩점퍼입니다. 라쿤털 배색이 세련된 오리털 점퍼로, 엉덩이 부분이 시보리단으로 넓게 디자인되어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이에요.




 ※ 본 컨텐츠는 토끼풀(TalkyPool)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