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우치’의 ‘내시 3인방’ 이재용-신승환-장태성이 궁궐장악 ‘깨방정 내시 군단’의 포복절도 포스

  • 입력 2012.11.24 11:03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전우치’의 ‘내시 3인방’ 이재용-신승환-장태성이 궁궐장악 ‘깨방정 내시 군단’의 포복절도 포스를 드러냈다.이재용, 신승환, 장태성은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각각 깐깐하고 독하며 속을 알 수 없는 내시부 상선 ‘소칠’, 음흉하고 사리사욕에 밝은 ‘둥개’, 소칠 휘하의 젊은 내시 ‘복말’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 ‘내시계의 SES’로 통하는 세 사람의 반전 매력을 담은 요절복통 촬영장 모습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무엇보다 오는 28일 방송될 3회 분에서 본격 등장할 이재용, 신승환, 장태성은 극 중 선보일 카리스마 넘치는 내시의 모습과는 달리 매력이 철철 넘치는 ‘귀요미 내시’의 모습으로 현장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어느 곳에 가든 함께 다니는 ‘내시 군단’으로 맹활약을 펼치게 될 세 사람이 촬영 전 리허설이나 쉬는 시간에도 끈끈한 정을 과시하며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특히 ‘카리스마 배우’ 이재용의 ‘코믹 반전 변신’을 주축으로 신승환과 장태성 또한 ‘깨알 웃음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이재용이 한 손은 머리에, 한 손은 허리 위에 올려놓으며 ‘요염한 내시’의 면모를 드러내자, 신승환이 사악한 미소를, 장태성이 학자를 연상시키는 ‘지적 내시’의 모습을 설정해 내며 웃음을 자극했다.

이뿐 아니라 세 사람의 유쾌한 모습은 촬영 틈틈이 계속됐다. ‘내시’라는 특성을 살려 미스코리아를 연상하게 하는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다소곳하면서도 정숙한 양반집 규수들의 모습을 연출하는 등 ‘코믹 본능’을 발산, 촬영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방송에서 절대 찾아 볼 수 없는 이재용, 신승환, 장태성의 코믹한 모습에 한 스태프는 “이미 세 사람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사이에서 ‘조선시대 내시계의 SES’로 유명하다. 세 사람의 유머가 고된 촬영에 커다란 활력소가 된다”고 귀띔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전우치’ 2회 방송 분에서는 강림(이희준)이 했다는 말을 듣기 위해, 억울한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서로 ‘윈윈 거래’를 하는 이치(차태현)와 봉구(성동일)의 손발 척척 ‘콤비플레이’가 담겨지면서 극의 흥미를 높였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목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