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븐틴 버논, 신곡 ‘Lotto’ 기습 공개..도끼 X 던밀스 참여

  • 입력 2015.07.11 10:53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세븐틴의 버논이 지난 11일 자정, 첫 솔로 음원이자 단독 싱글곡인 ‘Lotto’를 전격 공개했다.

올해 만 17살의 버논은 가장 주목 받은 신인그룹으로 손꼽히는 그룹 세븐틴에서도 힙합팀의 멤버로, 데뷔 전 연습생 기간에 참여한 '쇼 미 더 머니4'에서 래퍼 앤덥에게 ‘합격에 대해 이해 할 수 없다며’ 직접 지목 당하면서 인터넷 상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바 있다.

그러나, 지난 11일 자정 기습 공개된 신곡에는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도끼의 비트에 지코, 씨잼, 오케이션 등과 함께 해 온 실력파 던밀스의 피쳐링이 더해진 신곡으로 숨겨져 있던 버논의 랩 실력이 부각 되어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버논의 첫 싱글인 ‘Lotto’는, 주변에서 어떠한 소리가 들리거나 앞으로 어떠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상관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각오를 담아낸 곡으로, 자신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 성공하고자 하는 포부를 '당첨된 로또'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소속사 플레디스는 “버논은 이제 만 17세로 힙합씬에 이제 첫 발을 내 딛게 되었다. 아직은 부족한 모습이 많겠지만 ‘Lotto’의 가사처럼 1년 뒤, 그리고 또 20년 뒤 그가 어떠한 모습으로 성장해 있을지 그의 가능성을 지켜봐달라”며 당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