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맨 이휘재, 서언서준 쌍둥이와 함께 즐기는 물놀이 바캉스

  • 입력 2015.07.10 11:13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서준이를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

미란다호텔은 인기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휘재와 서언, 서준 쌍둥이의 이미지가 가족형 리조트를 지향하는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고, 이휘재와 서언, 서준 쌍둥이는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의 새 얼굴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서언, 서준이가 물 만난 슈퍼맨의 모습을 보였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는 스파플러스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신나게 즐기는 쌍둥이의 모습에 워터파크의 이미지와 딱 들어맞는 촬영 장면이 자연스럽게 연출 되었다. 특히 수심이 30cm 정도인 유아풀과 아쿠아플레이 등의 물놀이 시설에서 나오지 않으려는 쌍둥이 덕분에 촬영 시간이 길어졌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중간에 이휘재는 서언, 서준 쌍둥이를 안고 노천 온천탕인 피톤치드탕과 바데풀을 즐기는 모습에 마치 여름 가족 휴가를 미리 온 듯한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도 이휘재는 배우자 문정원과 쌍둥이와 함께 촬영 당일부터 3일간 미란다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며 서언, 서준이가 촬영으로 미처 다 즐기지 못한 물놀이를 즐겼다.

긴 시간 촬영되는 일정으로 서언, 서준이를 특별히 배려해 제공된 미란다호텔의 타요버스에서 서준이는 단잠을 즐겼지만, 서언이는 2층 타요버스 침대와 침대에 연결된 미끄럼틀을 쉴 새 없이 즐기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 서준이가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와 함께한 모습은 7월부터 미란다호텔 홈페이지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미란다호텔의 문유선대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온천기업으로 대한민국의 온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2014년도 온천발전 유공자 안전행정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은 온천의 명소답게 워터파크를 포함한 호텔 및 객실 등 전 시설에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어 여름철 물놀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