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레용팝 초아,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 캐스팅..극중 '소선' 역 맡아

  • 입력 2015.07.09 09:34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크레용팝 초아가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에 캐스팅됐다. 지난 6월 말 막을 내린 뮤지컬 ‘덕혜옹주’에 이어 두 번째 작품이다.

초아는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이자 여인이며 동시에 어머니였던 덕혜옹주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그린 뮤지컬 ‘덕혜옹주’에서 주인공 ‘덕혜’역을 맡아 초아의 재발견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관객과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은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원작 ‘한 여름 밤의 꿈’과 우리나라 고전소설 ‘장화홍련전’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야기는 한 여름 밤 숲 속의 귀신들과 인간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면서 100여 년 전 개화기, 대한제국 명성황후의 명으로 고종 황제의 은혼식에서 상영될 영화 ‘장화홍련전’의 촬영 해프닝을 다루고 있다.

눈치도 없고 연기도 못하는 허세 가득 배우 ‘허성’ 역에는 오광록이 캐스팅됐다. 집안의 정략 결혼을 견디지 못해 야반도주 하는 여인 ‘소선’ 역에는 이보람과 초아가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극의 이야기꾼이자 영화 ‘장화홍련’의 감독 ‘박정현’ 역에는 최수형과 정상윤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극의 흥미를 더할 다양한 캐릭터들에는 뮤지컬계의 어벤져스라고 표현할 정도의 배우들인 문혜영, 정의갑, 김경선, 김재만, 박성환, 김보강, 이훈진, 전재홍 등 각양각색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동서양의 명품 고전과 42명의 실력파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조선브로드웨이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은 오는 8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