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화, 앵콜 콘서트 티켓 오픈 20분 만에 전석 매진..'막강 티켓파워!'

  • 입력 2015.07.09 09:23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신화의 앵콜 콘서트 티켓이 매진됐다.

어제(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된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강의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며 12집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신화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12집 수록곡 중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어제(8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티켓 오픈과 각국의 해외 팬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티켓이 오픈 되자 수많은 국내외 접속자들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접속이 지연된 것은 물론, 2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신화의 ‘최강 티켓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 시켰다.

뿐만 아니라 신화의 앵콜 콘서트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공연 이틀간의 좌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인터파크 콘서트 주간 예매순위와 금일 예매순위의 1위를 차지, 매년 ‘매진 신화’를 이어온 최정상 한류그룹 신화의 존재감을 증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8월 앵콜 콘서트에 많은 팬 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특히 이번 앵콜 콘서트는 전 객석의 모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무대와 퍼포먼스 등 12집 활동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최상의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중국 대련에서 개최될 이번 마지막 아시아투어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를 개최하는 신화는 오는 11일(토) 중국 대련에서 약 2년여 만에 돌입한 아시아투어의 대미 장식에 나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