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파니-최여진-혜박이 선택한 수영복, '어디 거?'

  • 입력 2015.07.09 11:5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최근 수영복 패션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진 가운데 여자연예인의 수영복 패션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 티파니, 혜박, 최여진 등은 화보를 통해 수영복 자태를 선보이며 탄력 있는 몸매를 과감하게 뽐냈다. 특히 그녀들의 수영복 패션은 올 여름 트렌드인 원피스 수영복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과 패션피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티파니와 혜박은 우아하면서도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골드레더 장식의 원피스 수영복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티파니는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며 섹시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었고, 최여진과 혜박은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들이 착용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은 라펠라의 듄스 컬렉션으로 노출 없이도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최근 셀레브리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수영복은 모두 이태리 명품 토털패션브랜드 라펠라 (LA PERLA)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펠라는 오는 8월 청담동 명품거리에 전세계 최대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어 국내 명품패션업계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