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박명수에 이어 ‘라이브 DJ 쇼‘ 진행..‘비틈 TV’ 독점 방송

  • 입력 2015.07.04 20:10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의 라이브 DJ 쇼가 오늘(토) 밤 11시 50분부터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 TV 를 통해서 독점 라이브 생중계된다.

현재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리더 문준영은 오랫동안 디제잉뿐만 아니라 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EDM DJ이다.

이번 문준영의 라이브 DJ 쇼에는 깜짝 게스트가 초대될 예정이며,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문준영의 디제잉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DJ 쇼는 가수이자,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라언과 모델 정동규가 MC를 맡을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DJ 쇼는 과거 박명수와 유키스 전 멤버 동호 등의 스타 DJ가 참여했다.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는 인천 타이거 비치에서 문준영을 포함한 스타 DJ의 공연을 실제로도 볼 수 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 리더이자 EDM DJ 제아에프터(ZE:AFTER)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문준영은 지난 5월 ‘월드 DJ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한 DJ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