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모키+블랙스타일’ 색다른 매력 뭘 해도 이뻐~"유이"의 매력

  • 입력 2012.11.16 10:44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H:CONNECT(에이치 커넥트)’는 유이의 시크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전우치’에 출연할 예정인 유이는 이번 화보에서 유이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컬러의 의상들을 매치해 강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살려냈다. 그녀는 레더 소재의 베스트, 패딩 점퍼 등을 활용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활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꿀벅지의 아이콘이었던 유이는 예전보다 매끈하고 여성스러운 각선미를 살려내며 페미닌한 분위기까지 더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그녀는 블랙컬러의 팬츠로 계절감을 살려내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날 화보 촬영에 함께한 ‘H:CONNECT(에이치 커넥트)’ 관계자는 “유이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며 “시크하고 와일드한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한편 ‘H:CONNECT(에이치 커넥트)’ 는 ‘Connecting to the Edge of Fashion’을 슬로건으로 하여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감성의 Contemporary Global Brand다. 아시아 4개국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에서 인큐베이팅 후, Global SPA 브랜드로 도약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