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거JK, 새 싱글 '이런건가요' 오늘(2일) 정오 공개!

  • 입력 2015.07.02 09:54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타이거JK의 새 싱글 '이런건가요'가 오늘(2일) 정오, 드디어 공개된다.

타이거JK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지난 1일 오후 3시, 필굿뮤직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FeelGhood1)를 통해 신곡 '이런건가요'의 콘셉트를 알 수 있는 1분 14초 분량의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콘셉트 비디오에서 열연한 타이거JK의 연기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동시에 비디오에서 잠시 노출된 것만으로도 강한 중독성을 들려준 '이런건가요'가 과연 어떤 노래일지에 궁금증을 가졌다.​

'이런건가요'는 지난달 16일 정오 발표된 '반가워요'에 이은 타이거JK의 '팬들을 위한 러브레터 프로젝트' 2탄이다. 앞서 '반가워요'에서 타이거JK는 심장과도 같은 팬들이 세월이 지나 이제 어른이 되어 음악을 잊고 살아가는 것을 떠올리며 다시금 그들에게 반가움과 그리움의 신호를 보냈다. 이번 '이런건가요'는 타이거JK가 팬들이 좋아하는 풍의 가요 곡을 만들어 세상살이에 지친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선물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거JK는 "올바른 길로 걸어가 떳떳하게 살아가고 싶지만 그런 사람들에게 오히려 바보라 욕하는 세상. 편법과 이기심이 판을 치고, 무조건 성공만을 향해 달려가는 비정한 이 세상은 착한 사람들이 살아가기엔 힘든 세상이다"며 "억울함을 하소연하고 싶어도 아무도 들어주는 이 조차 없는 답답한 현실을 노래했다"고 밝혔다.

'이런건가요'는 무엇보다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라는 부분이 한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 정도로 강한 중독성을 갖고 있어 올 여름 걸그룹 대전 한 가운데에서도 큰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노래의 작사, 작곡을 타이거JK가 직접 맡아, 특유의 라임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단어 선택으로 다시 한번 힙합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1일 공개돼 화제가 된 '이런건가요' 콘셉트 비디오는 늦은 밤 한적한 버스 정류장에 홀로 앉아 있던 타이거JK가 괴한들에 의해 납치되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타이거JK가 직접 각본, 연출, 제작에 연기까지 맡아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이런건가요'의 콘셉트 비디오도 '반가워요' 뮤직비디오처럼 '팬들을 위한 러브레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3번째 음악에서 풀어질 실마리가 담겨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타이거JK는 '이런건가요'와 '반가워요' 등을 수록한 카세트 테이프를 제작해 팬들에게 지난 시절의 향수는 물론 타이거JK 음악에 담긴 추억까지 전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거JK는 99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나타나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며 한국에 힙합의 기반을 다진 장본인이다. 지난 4월에는 윤미래, 비지(Bizzy)와 함께 그룹 MFBTY를 결성, 첫 정규 앨범 '원다랜드(Wondaland)'를 발표하고 다양한 장르를 뛰어넘는 K팝의 재해석을 선보이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OST인 '리셋(Reset) feat. 진실' 또한 국내 음원 차트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타이거JK의 디지털 싱글 '이런건가요'는 2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