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혁, 순간의 선택으로 배우로서의 삶을 살게 해준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

  • 입력 2012.11.14 10:21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의 흑백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그는 촬영 전 소매를 걷어 올린 모습으로 대본을 보며 일에 몰두한 프로패셔널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지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미소로 팬들과 소통하는 소박한 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에서 그는 연기하는 장혁이 아닌 배우의 삶을 즐기고 있는 그의 일상적인 모습을 표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흑백의 분위기 있는 색채감과 클래식한 이 사진은 Gc워치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의 일환인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 글로벌 프로젝트에 담겨 있는 사진이다. 한국 Gc워치의 뮤즈인 장혁의 배우로서의 일상을 솔직하게 담아낸 사진은 그 어느 화보 이미지 보다 리얼리티한 스타의 모습을 담고 있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장혁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를 현재나 미래의 한 시점이 아니라 현재 연기자로서의 삶을 즐기며 살 수 있게 만든 과거의 중요한 선택이 이뤄진 ‘어느 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운동선수의 꿈을 키웠던 내가 배우의 길을 선택한 순간인 것 같다”고 전했다.

Gc워치가 진행하는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는 살아오면서 짜릿한 행복을 느꼈던 순간, 바쁜 일상 속에서 문득 자신을 돌아봤을 때 현재의 삶에 만족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하며 각 나라 별 촬영된 모델들뿐만 아니라 한국 대표 뮤즈 장혁의 ‘스마트 럭셔리 모먼트’를 담은 사진과 영상은 Gc워치 공식 홈페이지 www.gcwatches.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