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역대 최단기간 10억 달러 돌파, <쥬라기 월드> 전세계 흥행 수익 신기록 달성!

  • 입력 2015.06.25 14:4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개봉 이후 전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오리지널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가 13일 만에 전세계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할리우드 리포트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는 지난 6월 22일(현지 시각) 13일 만에 총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이 같은 기록은 지난 4월 개봉해 17일 만에 총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한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최단기간 돌파 기록을 단숨에 갈아치웠을 뿐만 아니라, 19일 만에 돌파한 <아바타>, <어벤져스>,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라는 쟁쟁한 작품들의 기록을 뛰어넘은 것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로써 <쥬라기 월드>는 전세계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전무후무한 작품으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쥬라기 월드>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형제가 공원에 도착할때 예전 쥬라기 공원의 음악이 나오면서 펼쳐지는 화면에서부터 몰입이 되더니. 마지막 장면까지 정말 정신 없이 봤네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기대 이상~!”(supd****), “어려서부터 쥬라기공원과 함께 자랐는데 벌써 나도 20대를 훌쩍 먹었네! 3편에서 자존심 구긴 티라노사우르스가 너무 멋있어서 소름 돋는 영화였다. 지금 내가 뭐라고 하는지 모를 만큼 정말 감명 깊게 본 영화!”(msy6****), “무더운 날씨, 업무 스트레스 완전히 날려주는 영화!!!”(hang****), “영화 티켓을 끊었는데 쥬라기 월드 입장권이었다. 추천!”(daim****) 등 개봉 이후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쥬라기 월드>는 개봉 3주차에 접어들며 흥행 돌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봉 13일 만에 전세계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하며 새로운 신기록을 달성한 영화 <쥬라기 월드>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