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d 박준형, 로맨틱한 웨딩 화보 공개..'웃음꽃 만발'

  • 입력 2015.06.24 16:54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GOD 맏형 박준형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다가오는 26일(금) 결혼식을 앞두고 영화 같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 더불어 베일에 쌓여있던 예비 신부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었다.

화보 속 화이트 상의로 은은한 멋을 낸 박준형은 블랙 보타이와 선글라스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박준형답게 이번 웨딩 화보에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예비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얼핏 보아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와 우아함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준형과 예비 신부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며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 표정을 짓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함께 촬영했던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준형과 지난 해부터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온 예비 신부와 오는 26일(금)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