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5 한국영화 신기록 수립! <극비수사>100만 돌파 기념 닭백숙 인증샷 공개!

  • 입력 2015.06.22 12:0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2015 최고의 한국영화 <극비수사>가 개봉 첫 주 누적 1,169,823명 관객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주연배우 김윤석과 유해진의 100만 돌파 기념 특별 인증샷을 전격 공개했다. 
  2015년 외화 강세와 메르스 공포를 물리치고 한국 영화 자존심 회복에 나선 <극비수사>가 연이어 새로운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지난 6월 18일 개봉 첫 날, 2015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한 것은 물론, 한국영화로는 약 한달 여 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한 데 이어 바로 어제인 개봉 4일만에 2015 한국영화 최단 속도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 할리우드 영화의 연이은 흥행으로 침체기에 빠졌던 한국영화 시장에 구원투수로 나선 <극비수사>는 개봉 첫 주 총 1,169,823명의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임은 물론 좌석점유율 또한 <쥬라기월드>보다 높아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다.    <극비수사>의 이 같은 흥행 원동력에는 다른 영화들과 차별되는 진정성 담긴 메시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부당하고 어려운 현실 속에서 ‘소신’을 지켰던 두 실존 인물의 이야기에 반해 이를 세상 밖으로 끌어오고자 했던 곽경택 감독은 “숨겨왔던 진짜 이야기를 들려주던 공길용 형사와 김중산 도사의 촉촉한 눈망울을 보고 이 영화를 연출하기로 마음 먹었다.”라며 기획의도를 밝힌 바 있다.
  또한 “어려운 선택을 한 소신 있는 ‘공길용’ 형사의 모습에 이끌렸다.”는 김윤석과, 유해진은 “실제 ‘김중산’ 도사의 따님들이 쓴 손 편지를 받고 진심이 느껴졌다. 진지하게 접근하자는 생각이 더욱 들었다.”라고 작품을 선택하게 된 소감을 전했었다. 이렇게 세 사람의 진심이 맞닿아 완성된 <극비수사> 는 최근 불안한 시국에 지친 관객들에게 이 시대에 필요한 진짜 어른들이 누구인지 묵직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한편, 2015년 한국영화 중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돌파한 <극비수사>의 주연배우 김윤석과 유해진이 특별한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담백한 이야기가 마치 ‘닭백숙’ 같다고 전해왔던 김윤석과 유해진은 지난 주말 대구/부산 무대인사 도중 직접 ‘닭백숙’ 집을 방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온화한 미소와 ‘닭백숙’ 인증샷을 전해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와 <극비수사>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2015 한국영화 흥행 신기록을 수립하며 놀라운 흥행세로 극장가를 평정하고 있는 영화 <극비수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