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담비, 앨범 화보 공개!

“깊은 눈빛에 섹시한 몸매, 고혹적인 뒷태까지..

  • 입력 2012.11.09 10:1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섹시 디바’로 자리잡아 온 손담비가 4번째 미니 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표하기에 앞서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손담비는 지난 1일과 6일,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데 이어 8일 오전 네이버 뮤직을 통해 발매 예정인 새 앨범 화보를 선 공개 해 화제를 모았다.손담비의 ‘눈물이 주르륵’ 앨범 화보는 기존의 섹시함뿐만 아니라 성숙한 우아함이 공존하는 콘셉트로 노출보다도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름다움을 여실히 드러내 차별화를 뒀다. 특히 이번 앨범 화보 속에서 손담비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늘씬하고 섹시한 몸매에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어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앨범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뭔가 섹시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것 같다’, ‘성숙한 섹시미가 느껴진다’, ‘타이틀이 눈물이 주르륵이라더니 손담비 눈빛에 완전 어울린다’ 등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이에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는 ‘2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손담비가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준비에 임하고 있다’며 ‘오늘 공개된 화보 그 이상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차별화 된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손담비 미니 앨범 4집의 타이틀 곡인 ‘눈물이 주르륵’은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 이후 오랜만에 ‘손담비-용감한 형제’가 다시 뭉쳤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준비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되었을 뿐 아니라 감성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비트에 매력적인 손담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손담비의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은 오는 12일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