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예정]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이종석, 촬영스틸 공개!!

고달픈 18살 '고남순'의 생생한 스쿨라이프!!

  • 입력 2012.11.07 15:17
  • 기자명 권혜진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 제작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파란만장 리얼스쿨기를 그려나갈 고남순 역을 맡은 이종석이 인생이 고달픈 열여덟으로 완벽히 분한 리얼 모습을 공개한 것.

 극 중 이종석은 밤에는 심부름 아르바이트를 하고, 낮에는 꿈도 장래희망도 없이 고등학교 졸업만을 바라보며 조용히 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남학생 고남순으로 분할 예정. 스틸 속 그의 모습은 극 중 생각지도 못 했던 일로 인생이 꼬여버려 고달픈 학교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고남순의 생활을 제대로 엿보게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의 리얼한 모습은 성적, 친구들 사이의 문제 등 많은 고민으로 하루하루가 고달픈 우리시대의 학생들의 표본이 되어, 말 하지 못했던 학생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속 시원히 대변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이종석의 색다른 모습은 앞으로 파란만장 리얼스쿨기를 그려나갈 그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이종석이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현 세대의 학생들의 모습과 그들이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고남순 역을 통한 이종석의 색다른 모습을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서로 좁힐 수 없는 트라이앵글 구조를 가지고 있는 학생과 교사, 그리고 학부모의 3가지 시선을 동시에 담아내 다양한 연령층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리얼스쿨보고서 KBS 드라마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월)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