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갱키즈 최수은 출연에 갱키즈 전 멤버들 지원사격

  • 입력 2012.11.07 09:33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 걸그룹 갱키즈 멤버 최수은이 캐스팅 되었다.최수은은 갱키즈 활동 전부터 CF를 통해 초밥소녀로 이름을 알렸고, 그 이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왕코디 역을 맡아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수은은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홍성창 감독과 두번째 만남으로 극중에서 최시원의 여자친구이자 잘나가는 아이돌 걸그룹의 멤버역할을 맡았다. 최수은은 걸그룹 갱키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극중에서의 아이돌 걸그룹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고 있다.

갱키즈 전 멤버들은 최수은의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출연 소식에 지원사격에 나서 극중 최수은과 같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로 특별출연을 하게 되었다.

최수은과 갱키즈 멤버들은 평소에도 동거동락하며 지낸 사이라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촬영 당시에도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미남이시네요]의 홍성창 감독과 [싸인]의 장항준, 그리고 이지효 작가의 작품으로 탄탄한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수은과 갱키즈 멤버들의 출연장면은 다음주 13일(화)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