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지영&리지’ 앙증맞은 막내패션, 막내들의 공통 아이템은?!

  • 입력 2012.11.06 11:16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과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귀여운 막내패션을 선보였다.

카라의 막내 강지영은 얼마 전 방송된 KBS2 TV ‘청춘불패2’에서 캐주얼한 맨투맨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강지영은 이날 귀여운 공룡이 프린트 된 맨투맨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깔끔하고 발랄한 나들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때 그녀는 도트무늬가 가미된 모자를 활용해 걸그룹 막내의 귀여운 면모를 살려내며 눈길을 끌었다.

애프터스쿨의 막내 리지도 강지영과 같은 맨투맨 티셔츠로 막내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얼마 전 방송 된 MBC ‘아들녀석들’에서 양갈래로 묶은 머리와 공룡이 프린트된 맨투맨을 매치하면 앙증맞은 막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리지는 맨투맨티셔츠를 홈웨어로 활용하는 패션팁을 제공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강지영과 리지의 막내패션의 맨투맨 티셔츠는 망고스틴의 제품으로, 컬러풀한 공룡 프린트는 귀여운 분위기를 선사하고 네크라인 부분의 와인 컬러 포인트를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낸다.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고 플레어스커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발랄한 맨투맨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주)패션지오 망고스틴 관계자는 “강지영과 리지는 걸그룹의 막내답게 맨투맨을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고조시켰다”라며 “컬러풀한 프린트와 루즈한 핏의 맨투맨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