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고싶다] 명품 중년배우 한진희 ‘명불허전’ 냉혈 카리스마 발산!

  • 입력 2012.11.05 14:53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배우 한진희가 냉혈한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는 한진희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한진희는 주인공 한정우의 아버지이자 지독한 이기주의에 빠진 잔인한 독설가 한태준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 컷 속 한진희는 붉게 충혈된 눈으로 누군가를 매섭게 쏘아보고 있다. 이어,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며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는 모습에서 자신이 명령하면 누구든지 복종하고 따라야 하며 돈을 위해서라면 아들까지도 이용하고 버릴 수 있는 무서운 인물의 캐릭터의 내면을 여과 없이 나타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한진희의 카리스마는 현장의 스태프들마저 긴장하게 만든다" 고 밝혔다. 또한 "한진희를 비롯 전광렬, 도지원, 송옥숙, 차화연, 김선경 등의 연기파 중견 배우들은 작품에 무게를 더하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중심축이 된다. 명품 중견배우들의 활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쓰라린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낼 정통 멜로드라마로 오는 11월 7일(수)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