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울랄라 부부> 두근두근 로맨틱 키스에 신현준은 ‘어떡하지?’

  • 입력 2012.11.05 12:01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콘텐츠 케이)가 12년의 세월을 거슬러 만난 첫사랑 홍어커플(김정은+한재석)의 모닥불 키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염원대로 김정은과 한재석이 이어지는 것인지 공개된 스틸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울랄라부부>가 공개한 스틸 속에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여옥(김정은)과 현우(한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추운 날씨에 자신의 자켓을 벗어 여옥에게 건넨 현우와 이런 현우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여옥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설렘 가득하다.

지난 <울랄라부부> 10회 말미 여옥을 찾아 소월도로 떠나는 현우의 모습이 방영되며 두 사람이 과연 안타깝게 깨진 과거의 사랑을 다시 되돌릴 수 있을지 향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그러던 중 공개된 이번 로맨틱한 모닥불 키스 스틸 컷에 여옥과 현우를 지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대로 여옥은 남편 수남(신현준)과 헤어지고 현우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인지 오늘(5일) 방영되는 <울랄라부부>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개된 여옥과 현우의 키스신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디어 두 사람이 이어지는 건가요?’, ‘고수남 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쯧쯧’, ‘여옥과 현우의 키스라니!!! 완전 설렘~’, ‘그 동안 안타까웠던 여옥, 계속 쭉쭉 행복해져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오늘 방영될 <울랄라부부> 11회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앞으로 <울랄라부부>는 자신의 지난 과오를 뉘우치고 여옥을 다시 붙잡고자 하는 수남과 과거의 안타까운 인연을 다시 잇고자 하는 현우 두 남자 사이에서 자신의 삶을 찾고자 노력하는 여옥의 고군분투가 그려지며 부부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웃음과 공감 그리고 감동의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울랄라부부>는 오늘(5일) 밤 10시에 KBS 2TV를 통해 11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