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정우, 넷마블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광고모델 발탁..흥행 기대!

  • 입력 2015.06.12 11:58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광고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선정했다.

이달 출시하는 ‘크로노블레이드’는 디아블로, GTA 등 글로벌 히트게임을 개발한 게임계 거장들이 모여 만든 초대형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방대한 게임세계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과 네이버는 ‘크로노블레이드’의 얼굴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하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는 ‘레이븐’의 광고모델 차승원에 이은 행보로 우리나라 메인급 배우들을 내세워 다시 한 번 모바일 게임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전략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한 차원 높은 액션으로 모바일 액션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 크로노블레이드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한민국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하정우 씨의 이미지가 서로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하정우가 출연한 신규 광고는 모두 촬영이 완료돼 빠른 시일 내 TV, 케이블 방송,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게임 출시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무기 코스튬 및 크리스탈(게임재화) 150개를 증정한다.

한편 하정우는 오는 7월 영화 '암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의 일본 크랭크 인을 앞두고 이번 주말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