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 ‘Lovey-Dovey’ 방송 전 금강산도 식후경

효민, 지연 ‘우리도 먹고 좀 삽시다’ ‘배달음식 너무 힘들어요’

  • 입력 2012.01.08 17:55
  • 기자명 연예투데이뉴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가 어제(7일) MBC 음악중심에서 ‘Lovey-Dovey(러비더비)’ 컴백 무대 카메라 리허설을 마친 후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 속에는 효민과 지연이 카메라 리허설을 마치고 아침겸 점심으로 배달음식을 시켜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티아라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거의 음식을 배달 시켜 먹는 다고 밝히며, 다른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효민, 지연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은 은정의 발목 상태를 걱정하며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고 서로를 걱정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티아라는 지난 3일 자정 음원을 공개했으며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올킬을 기록했고, 현재까지도 멜론, 엠넷, 다음, 네이버, 곰TV 등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티아라는 ‘Lovey-Dovey(러비더비)’의 안무인 셔플댄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고 이를 본 팬들은 ‘무대가 너무 신나요!!!’, ‘춤 따라추고 싶은 충동이ㅋㅋ’, ‘춤 너무 잘춘다~!’, ‘노래 완전 좋아^^’, ‘롤리폴리를 이은 또한번의 국민댄스 탄생’,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아라는 ‘Lovey-Dovey(러비더비)’의 첫번째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번째 뮤직비디오인 좀비버전을 10일(화)에 공개 한다 밝힌 바 있다.

‘Lovey-Dovey(러비더비)’ 두번째 뮤직비디오는 마이클잭슨의 스릴러 같은 호러 느낌의 뮤직비디오로 한 클럽에 좀비가 나타나게 된 후, 클러버들에게 감염을 시키며 함께 ‘Lovey-Dovey(러비더비)’ 안무인 셔플댄스를 추는 장면이 담겨있으며, 드라마 신기생뎐의 임수향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